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Coffee 24 (커피24) 카페 24시 후기

728x90
728x90
BIG

☕️ 의정부 Coffee 24 (커피 24) ☕️


돌아댕기고 먹고 놀고 그러다보니

 

시간은 훌쩍 지나가있다..ㅠㅠ

 

시간이 늦으면 가게들이 다 닫음..

우린 어디서 마실 것을 사야하나..

 

이왕 맛있는 마실 것을 사고 싶은데..

 

그러다가 발견함 ^^

유후~

 

 

뭔가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쳐다보니

 

여기다..

 

간판이름도 커피 24 다 ㅋㅋㅋㅋㅋ

 

여기 주변에서 놀던 분들이나 사시는 분들 여기 꿀자리 일 듯 ㅎㅎ

 

 

들어가니깐 자리도 많다.

 

분명 들어오기전에 밖에도 자리 그리 있었는데

 

음..여긴 자리 충분한 듯!

 

 

가격은 괜찮다

 

맛있는거 생각하다가 달달한 스무디가 떠올랐다..

 

-나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마시것소 자넨?

 

-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마실래

 

-OK

 

들어오자마자 메뉴판 보고 결정하고 시킬라는데........

 


 

직원분이 주무시고 계신다..

 

뭔가 깨우기 죄송하지만..

저희 너무 먹고 싶어요.. 흫르흫규쿠큐ㅠㅎㅠ

 

결국 노크를 여러번 해서 일어나주심 허허

 

시키고 기달리기!

 

기달리면서 보는데 카운터 옆에는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케이크 샌드위치 등등 뭔가 있는 듯

 

 

여기는 들어오자마자 포토존도 있음

 

문앞에 큰 전신거울이 있다.

 

 

전신 거울 앞에는 이쁘게 찍으라고 

 

💐 🌷 🌹 🌸 🌺 🌸 🌸 🌹 🥀 🌺 🌸💐

 

눈이 부시고만요

 

이런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찰칵해주는..📸

 

그렇다.

 

이쁘게 찍고싶지만 우리 둘이 너무 집 앞 패션이기 때문에

 

못하겠어요...ㅋㅋㅋㅋ...ㅎㅎㅎ... 웃프네

아까 시켰던 스무디를 받고 카페를 나왔다지요.

 

뭔가 시간이 늦은시간인데 사람들이 온다..

그래서 음..뭔가 좀 그래가지고 나왔어요ㅠ

 

왼쪽이 딸기 요거트 스무디 오른쪽이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맛은?

 

- 그냥 스무디다 그래도 무인카페보단 훨씬 맛있는 듯 

아무튼 엄청 맛있는 것 보단 쏘 쏘 하다!

 

 

늦은 시간동안 밖에서 수다 떨고 싶다면

 

커피 24 ! 카페가 24시여서 이건 맘에 쏙 드네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