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근 맞는 연애 심리테스트

728x90
728x90
BIG

 

 

안녕하세요~요즘 심심하면 

심리테스트가 그리 재밌더라고요😄😄

 

총 7개의 문항이랑 답변이 있으니

 

보러가볼까요?

 

 

 

 

 

 


 

 

 

 

 

1. 당신은 여친 or 남친 집에 놀러가고 있습니다.

어느 길을 선택하시겠습니까?

 

A) 오솔길 / 아스팔트

 

 

 

2. 가난 길에 만난 예쁜 분수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A) 놀다간다 / 그냥지나간다

 

 

 

3. 여친 or 남친 집에 도착해 노크를 했습니다.

누가 마중을 나왔을까요?

 

A) 나의 연인 / 연인의 부모님 / 가정부

 

 

 

4. 여친 or 남친 방에 들어갔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무엇인가요?

 

A) 빨간침대 / 파란책상 / 노랑커튼

 

 

 

5. 한참 집에서 놀다가 내 연인이 동물원에 가자합니다.

어떤 동물을 먼저 보시겠습니까?

 

A) 주관식

 

 

 

6. 그 동물을 보고 싶은 이유는?

 

A) 주관식

 

 

 

7. 다 놀고 집에 가는 길은, 어떤 길인가요?

 

A) 아스팔트 / 오솔길

 

 

 

 

 

이제 답을 확인 해볼까요??


 

1. 놀러갈 때 가는 길 : 사랑에 빠져드는 속도

오솔길 - 여유시간을 두며 점차 빠져들어간다.

아스팔트 - 금사빠

 

 

2. 분수대 : 연애중 한눈파는지의 여부

놀러간다 - 바람기 or 한눈팔 경향이 높다.

그냥지나간다 - 한눈 안판다.

 

3. 나를 마중 나온 사람 : 내가 결혼할 때 보는 것

나의 연인 - 그 사람 자체만 봄

연인의 부모님 - 상대방의 가족, 인성, 환경 모든 것

가정부 - 상대의 능력

 

4. 가장 먼저 눈에 띈 가구 : 연애상대를 고르는 기준

빨간침대 - 외적인것을 봄

파란책상 - 공통의 관심사, 취미활동 등

노란커튼 - 집안배경 

 

5. 어떤 동물?

: 내가 보는 연인의 이미지

 

6. 그 이유는?

: 내가 그 연인을 사랑하는 이유

 

7. 집에 갈때 어느길로? : 이별하면 연인을 잊는 속도

아스팔트 : 빨리 잊음

오솔길 : 천천히 잊음

 

 


 

 

저는.. 어느 정도는 맞고 아닌 부분도 있지만

이건 뭔가 상황에 따라서 좀 다른 느낌이랄까..ㅎㅎ

 

그래도 재미로 보는거니까!

여러분들은 재미있으셨나요?

 

여러분들 결과도 궁금하네요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