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 카페 / 대천해수욕장 카페 / 리리스블루 카페 / 대천데이트코스추천

728x90
728x90
BIG

리리스블루 카페


갑작스럽게 바다가 보고 싶어서

떠나온 대천 🌊🌊🌊

 

바다 구경하고 밥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먹고 싶은데  여기까지 왔는데ㅎㅎ

 

너무 먼 곳은 바라진 않고 

 

대천해수욕장 근처로 가고 싶어서 

엄청 검색해서 찾은 곳

 

리리스블루 카페

 

그래서 바로 출발💨💨💨

 

여기 오는게 좀 특이하다..

 

(주차 팁)

 

리리스블루 카페가 밖에 건물이 따로 있지 않다.

그리고 건물은 한화리조트 건물 1층

 

주차는 한화리조트에다가 주차해서 들어가야 한다.

 

카페를 갈라고 왔는데 리조트에 가는 우리ㅋㅋㅋ

 

리조트 1층 들어와서 화장실 쪽으로 쭉 걸어오면 바로 사진처럼

 

파란색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넘나 이쁜 것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는 곳도 있다

뭔가 엄청 기대됨 두근두근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도 엄청 이쁘다..

꽃으로 꾸며놔서 그런지 화려하면서 그냥 이쁨..

가까이 가보니깐 소품장식인 줄 알았는데 다 파는 거였다..ㅋㅋㅋ

 

방향제랑 캔들, 드림캐쳐 등등 여러 가지가 있었고

구경하는데 향이 좋아서 계속 킁킁거림

 

🐽🐽

킁킁

들어오면 왼쪽 라인으로 앞에 카운터가 있다

 

메뉴판 보는데 사진이 완전 시선강탈.. 먹는 거에 꽃이 그득그득함

 

어서 오시 꽃!

🥀🌷 🌹🌼 🌻💐🌷 🌹🌼 🌻

원래는 커피가 먹고 싶었으나.. 이왕 여기까지 왔으니..

 

사진 속 '꽃담은 모히또'가 알코올도 있고 무알콜도 있는데

 

당연히 무알콜로 시켜보았음 두근두근

시키면서 마음은 (음..비싸긴 비싸네..덜덜)

 

1.2가격..기대해보겠으..

시키고 기다리면서 자리 어디 앉을까 고민 중에

 

여긴.. 뭐.. 거의 백설공주 하우스인 듯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언능 후딱 찍음

 

왼쪽 파란색 인테리어 벽 쪽은

손님이 있어서 반만 찍었다.. 아쉽

결론

 

거의 이쁜 빈티지 공주풍 느낌이 난다.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음료 먹을 맛 끝내줌.

 

내 돈으로 사 먹으면서 이딴 소리 잘 안 하는데 여긴 킹정

 

그러다가 새로운 사실 오른쪽 사진 보시면

안 쪽으로 들어가는 곳이 있다

ㅘㅜ

무슨 일이고

들어가자마자 거실이 있네..😮

계단이 있는데 밑으로 한층 한층 내려가면 이렇게 자리가 또 있다

 

안에 있는 분위기랑 너무 달라서 좀 많이 놀랬음..

같은 가게가 맞나..? 생각이 들었다요..

 

여기는 뭔가 모던하우스 같은 느낌😮

 

또 인테리어가 계단 쪽으로 자리를 이렇게 만들었다는 게

놀라울 따름이다

 

시켰던 꽃담은 모히또랑 상그리아를 마셔봤다.

 

?

"음 이게 뭔데 이렇게 맛있지 비싸도 먹을 듯"

 

과일음료를 좋아한다면 좋아하실 수도..

 

다만 꽃은 역시나 맛없음☹️

모히또를 마신다면 저 라임.. 너무 셔서 난 안 먹음☹️

각자 취향인 걸로 호호

 

사진 찍었던 거 구경하면서 수다 떨고 힐링을 즐김 

라임 남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맛있었다 굳뜨👍

여기도 인스타 갬성 아주 뿜 뿜 할 듯

 

아니면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 여기는 강추..

아 그리고 여기 이벤트

 

여러분은 간다면 꼭 보세요(아니 꽃을 좋아한다면)

 

저는 여기 사진 찍고 뭐하고 마시고 놀고 하다가

나갈 때 이걸 봤다지요^^ 호호

 

시간 없어서 후다닥 나와서 못했지만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 중 1개

계정은 공개 상태여야 하고 사진은 최소 5장 이상 업로드

 

마지막 직원에게 확인!

 

그럼 미니꽃다발을 준다네요..

 

다음에 올 때 해야겠어요ㅋㅋㅋ허

짧지만 좋은 구경 했습니다 👏👏

 

가족이나 친구 또는 연인!

제일 좋은 건 연인이랑 오면 이리저리 사진 많이 찍을 듯

 

 

여긴 따로 데이트 코스 필수코스라고 생각 드네요ㅎㅎ

 

그냥 대천해수욕장 근처 카페 찾아보다가

운 좋게 좋은 곳 걸린 리리스블루카페ㅋㅋㅋ

 

 

음료도 디저트도 비싸다고 생각 들지만

그래도 가끔가다 한 번쯤은 괜찮을 듯😤 

 

 

 

 

 

내 돈 내산 찐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