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단천식당 / 속초 맛집 추천 / 아바이순대국밥 / 오징어순대

728x90
728x90
BIG

단천식당


속초 가서 어디서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하면서 고민하다가 찾은 이곳

 

단천식당

 

검색해보는데 리뷰도 장난아니고 뭐 방문자수.. 음 할 말이 없다

 

오징어순대 도전한적도 없는데 함 도전...!!

 

그래서 냅다 튀쳐감.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다..

 

옆쪽에는 대기석도 있고  아니 양쪽으로 대기하는 곳이 있음

방송에서도 나왔단다.. 그럼 음 여긴 그냥 맛집이 고만

 

배고파서 꼬르륵거린다..

어유 가게 구경하는데 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도 못 찍었다..

 

그런 와중에 문재인 대통령도 오셨나 봄 

 

대통령이 올 정도면 얼마나 맛있는 거야(?)

와.. 젓갈류도 있다

궁금한데 아바이순대국밥을 위해서 패스

 

국밥과 오징어순대를 먹어봐야 한다 대표적인 메뉴이니

시키고 나서 반찬은 5가지? 여기 사진에 보이는 반찬과

보이지 않는 시원한 동치미ㅋㅋㅋㅋ

 

어디 갔니ㅋㅋㅋㅋㅋ

기다리던 아바이 순대국밥이랑 오징어순대가 나왔다!!!!

 

이름은 종종 들어봤던 아바이순대국밥..

그렇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함

 

국밥을 엄청 좋아하는 편도 아니어서..ㅎㅎ

 

근데 국물 먹는데 

그냥 바로 감탄 나옴

 

" 오...  여기 찐이네..; "

 

국물은 빨 개가 지고 매울 줄 알았는데

맵지도 않다..!

 

잡내도 없고 좀 당황했어요ㅋㅋㅋ

그냥저냥 입소문 난 곳이겠지 했는데

이 것이 오징어순대..!

 

오징어 안에 속이 꽉 채워져 있다..

 

결론

 

JMT 그냥 맛있음.. 원래는 그냥 별기대도 없었는데

비린내도 안 나고 너무 좋았음

 

대부분 여기서 먹고 포장하고 가는데

 

나도 조용히 오징어순대를 포장 호우!

 

속초에 와서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는 강추다

내 돈으로 사면서 아깝다는 생각 은근히 많은데 여기는 아깝지 않음.

 

다음에도 재방문 도장 찍을 생각입니다 허허

 

(주차 팁)

 

가게 앞 쪽으로 주차가 불가능

 

여기 가게가 골목 길이여서

골목 진입로 근처 다리 밑에 주차장 있고 반대편 골목 쪽에도 있습니다!

 

 

 

 

내 돈 내산 찐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