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머리잘하는 미용실 상호명 [머리못하는 집]

728x90
728x90
BIG

대학 방학 시즌 한창 마음껏 멋 부리고 꾸미고 다닐 나이

오랜만에 집에 돌아가 머리를 하고 포스팅

처음이라 정말 어색한 포스팅인 것 같다 ㅎㅎ

한창 방학이 시작하고 대학생이기에

가성비와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해주는 곳을 찾으러 다닌 후에야 찾은 곳

머리 못하는 집

읍,면,동

국가

머리 못하는 집

경기도 의정부시 호동로 67

머리 못하는 집

경기 의정부시 호동로 67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머리카락이 많이 길어져서 미용실을 알아보러 다니던 중

무심결에 봤는데 가격표에 놀라고 손님 수에 놀랬다.

머리 못하는 집인데 손님이 많기에 뭐지? 싶었다.

.

.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가격도 착하고 머리도 잘한다길래

가보고 이렇게 후기 올린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인사를 반갑게 맞아주셨다.

잠깐 앉아서 기다리면서 커피 한잔하고 있는데

손님이 계속 들어오시더라 줄 서서 머리 하는 곳인가 했다.

before

 

파마를 하고 많이 풀리기도 하고 새치도 많이 나서

축 처진 느낌이 너무 많아 구원에 손길이 필요했다..ㅎㅎ

원장님이 맡아 주셨는데

너무 가격이 싸서 좀 걱정스러웠지만 맡겨봤다.

기다리는데 손님이 계속 들어왔다.. 뭔가 믿음직.. ☆

머리를 하면서 왜 머리 못하는 집이냐고 물어봤다!

손님이 너무 많아 머리 못하는 집이라고 하셨는데

이건 진짜였다. 기다리다 지쳐 집 갈 뻔 ㅎㅎ

after

결과는 대만족! ♥

가성비 최고에 내가 원한 머리 스타일까지 얻어서

오늘은 기분이 좋네요!

서비스로 옆머리 다운펌까지 해주셨어요!

3줄 리뷰 마무리

요즘 경기도 안 좋은 불황 경제 시기에 이런 가격에 미용실을 별로 못 찾았다.

서비스도 뭐니 뭐니 해도 비포 애프터가 제일 맘에 들었다.

머리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을 정도? 였다!

이제 2019년 겨우 9일 도채 안 남았는데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0년 좋은 일들만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_^*

추운 겨울 따듯하게 보내세요!

전이만 다음 포스팅 거리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