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오션뷰 카페 / 커피해요 카페 / 등대해수욕장 해변 카페

728x90
728x90
BIG

커피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속초에서 커피 마시러 갔던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등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커피해요 카페인데요.

 

속초 등대해변 쪽으로 쭉 일자 라인에 있는 카페거리가 있더라고요

여러 곳이 있는데 그중에 눈에 들어온 곳은 여기 커피 해요 였습니다.. 허허

딱 보는데 건물이 아기자기해서

눈에 쏙 들어온 곳ㅋㅋㅋ

그냥 문 앞에서도 사진 찍는데

바로 앞에 바다 보여서 혼자 감탄

 

오..

벽 쪽에는 사진이랑 정말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잘 꾸민 듯

 

뭔가 심플하면서 이쁘다고나 해야 하나..

들어와서 드디어 메뉴판!

 

아메리카노가 5... 여기는 대부분 이 정도 하는 것 같다

맛있고 뷰까지 생각하면 뭐 그 값이긴 하지만

여기는 디저트도 평 좋던데

그래서 생각하고 있던 게 누네띠네 스콘이었는데

 

오니깐 솔드아웃이다...ㅎ

 

다른 건 딱히 생각 없어서 그냥 패스 커피만 시킴..ㅎㅎㅎ

 

다음 기회를 생각하며.. 흑

들어가면 계단도 있는데 바로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

 

계단 올라가기 전에 옥상이용안내까지 있어서 찍어봄ㅋㅋ

옥상 이용한다면 테이크아웃 컵으로만 가능한다는 점!

올라가기전에 기다리던 커피를 받았다

디자인 왜케 깔끔하면서 귀엽누

 

신난마음에 어여 커피를 좀 마시고 옥상으로 고고

옥상으로 올라오니깐

마음이 급 편안..

바로 앞쪽에는 바다가 보이고 그 뒤로는 건무..ㄹ..

(응 못 본거야 못 봤어 응)

 

바로 바다 보이는 곳으로 앉았다 흐미 씐나는 것 💃 🕺

곳곳에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고

 

포토존으로 이용도 가능할 듯

 

뭔가 느낌은 인스타갬성 카페라고 해야 하나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를 보며 커피 마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근데

 

카페에서 좋은 자리 얻기는 좀 힘들 수도..

 

 

 

 

내 돈 내산 찐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