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천해수욕장맛집 / 국본가 보령점 후기 / 게장 맛집 / 보령맛집

728x90
728x90
BIG

대천해수욕장 맛집 / 국본가 보령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급 바다 구경하고 싶어서 몇 시간이 걸리는 대천..

부랴부랴 와서 결국 대천에 도착

 

점심시간이니 배가 너무 고파 가지고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서 맛있는 맛집을 발견..!!!

 

바로 국본가 보령점!

 

여기 대표메뉴가 해물 뚝배기랑 해물 갈비찜이다... 츄릅

 

그래서 해물 뚝배기 먹자고 얘기해서

바로 출발 💨💨💨

 

해수욕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있는 국본가

 

도로 바로 오른쪽에 있어서 찾기가 쉬움!

국본가 주차장은

바로 가게 오른쪽에 있는데

 

주차장이 좀 크게 있어서 자리 걱정은 없을 듯

들어가니깐 자리도 엄청 많다..

주차장자리랑 테이블 자리 걱정 NO..ㅎㅎ

 

음료쪽에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크게 써있다

 

그치만 셀프코너 쪽이랑 너무 끝에 앉아버려서 포기

여기 온 목적이 해물뚝배기인데

다른분들 식사하는거 보니깐 막 게장먹고들 계신다..

 

하.. 게장 못 먹은지 좀 됐는데 그치만 해물 뚝..ㅂ.. 시킬려다가

 

우리댕댕님이 불쑥 모둠정식을 시키신다^^

서로 정말 ? 이러고 쳐다봄 ㅋㅋㅋㅋㅋ

 

나(왈)

"아니 해물뚝배기 안 먹어?"

댕댕이(왈)

"게장먹고 싶은거 아니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너무 잘알어 위험한 존재이고만

 

아니 근데 정식인데 알차지만 비싸서 마음이 아팠음...2.5라니..

 

그래서 그래 그냥 먹자하고 기달리는 중

에어컨에 웃긴 글이 있다

 

업소내 모든 공간 춤추기 금지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흥이 많은 손님들이 오나봄 ㅋㅋㅋㅋ 과태료를 때려버린다고 경고주시네ㅋㅋㅋ

웃으면서 수다 떨다가 모둠정식님께서 나오셨다

뭔가 많아보인다..ㅎㅎ

국밥에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이 어울리는건 또 처음 느낀다

게장이랑 국밥이 땡긴다면 이 모둠정식을 시키는걸 추천..

 

그거아니면 대표음식을ㅎㅎ 나중에 또 오게 된다면 전 꼭 해물뚝배기 먹을 듯

 

모둠정식이 맛없어가 아니라 그냥 못먹은게 아쉬워서..ㅎ

그리고 주차를 하신 분들은 다 먹고 영수증을 꼭 챙깁시다

 

저도 나가면서 알았어요!

 

놀러오면 한 번 쯤은 올 듯

다음에 또 온다면 다른 걸 도전해야겠다..

 

 

이상 대천해수욕장 근처 맛집 / 보령 맛집 소개였습니다.

내돈내산 찐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
300x250
BIG